제주괸당농장(JEJUGDFARM)

렌트카를 운전하며 대구 초행길이라 운전을 조심조심하며 네비가 가르키는데로 운전하다가, 신호대기중 하나로마트가 보이자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달성농협 로컬푸드는 매장의 위치는 식자재 매장을 지나가는 중간에 위치해있어 식자재매장을 이용하려
지나가는 고객들에게는 눈에 띄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운터 입구에서 거리가 멀어서 하나로마트 자체에서 판매하는 소포장 농산물을 먼저 발견하게 되어 식자재를 사려는 목표가 뚜렷한 사람에게는 눈에 띄겠지만, 금방 볼일을 보려온 고객에게는 쉽게 근접할수 있는 위치는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게 됬습니다.

청양고추도 푸짐하고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네요.

토요일 주말 저녁 8시가 넘어서 방문해서 인지 빈매대가
보입니다. 매대 앞에는 생산자의 사진과 재배하는 품목관련 정보늘 볼수 있습니다.

12월에 밭미나리를 이렇게 파는거는 처음 봤네요.
하우스에서 생산하는 미나리 인거 같습니다.

쌈배추로 적혀있는데 1개에 1,000원이면 가성비가 좋은 거 같네요.

상추도 푸짐한량에 1,000원 이네요.

무도 푸짐~!푸짐~!

역시 로컬푸드는 가성비 좋은 농산물을 판매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신선도 높고 저렴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로컬푸드가 되어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네요.